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요& 상식

공부가주 너무 맛잇네요 과일향 ~♥ [공부가주 가격]

by ....,., 2021. 8. 3.
반응형

얼마 전 친구가 사는 수지구청 쪽 엄청난 맛집 미가에서 훠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완전 신세계더라고요!!  친구가 자기 동네 놀러왔다고 쏘는데..  친구가 공부가주 맛있다고 먹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공부가주를 맛 보았는데 너무 맛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더라고요!

 

오늘은 공부가주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께요!!

 

 

기름진 중국 요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공부가주!!

 

수지구청 역 맛집 미가에서 공부가주 250ml를 먹어보았는데요!!

 

공부가주의 알콜 도수는 43도로 기억하네요!  중국 술은 고량주만 먹어봤는데 도수가 쎄다 보니 목 넘김이 어렵고 목으로 내려갈때 뜨거운 느낌을 주는 고량주여서 중국 술은 다 이런건가?

 

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공부가주는 정말 다르더라고요!!  뚜껑을 열자마자 향긋한 과일향이 나고 43 도라고는 느껴지지 않은 깔끔한 목넘김  그리고 알콜 도수가 쎈 것 치고는 공부가주는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수지구청역 맛집 미가에서 공부가주 250ml 가격은 25000원이였는데요!  정말 맛있고 병도 중국 드라마에서 나오던 병이라서 소장하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리고 공부가주에 대해서 관심이 생겼는데..

 

공부가주는 공자의 고향 곡부에서 만들어진 술로 공자의 제사를 위해 만들어진 술이라고 하네요

 

>

 

공부가주 사서 집에서 가지고 있을라고 인터넷에서 찾아보았는데

 

현재 세일가격으로 500ml 공부가주 가격이 15000원이네요!!  집에서 사서 먹으면 식당 보다 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공부가주네요!

 

공부가주 곧 사서 집에서 중국요리 시켜서 같이 마셔야겠고 병은 버리지 말고 아껴줬다가 소주 넣고 기분 내야겠네요!

 

공부가주 구매 후기 포스팅 곧 올릴께요!!

 

 

 

반응형